카페야

대신동카페투썸플레이스 어른 취향저격 인절미생크림케이크

자라나는 블로거 2021. 4. 12. 15:56
728x90
반응형


대신동카페추천

투썸플레이스 부산서대신점

 

안녕하세요

대신동에 3층 건물의 카페가 생겼대요!

 

2층카페는 맞은편의 스타벅스가 있겠지만

3층카페는 아마 투썸플레이스가 처음이지 않을까요?

 

 

저는 사실 투썸플레이스에

음료보다 케익을 먹으러가요

 

배가 터질 것 같아도 디저트는 꼭 시키죠

 

깨끗하게 디저트를 다 먹은 적은 많이 없지만

왠지 투썸에서는 케이크를 꼭 먹어야할 것 같단 말이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대신동카페 투썸플레이스카페는

저희 동네라서 자랑하는 건 아니고^^

 

제가 요 근래 방문한 투썸카페 중

제일 환하고 넓고 깔끔했어용!!

 

대신동은 카공족들이 좀 많아요

(뭐 어딜가나 그렇겠죠?ㅎㅎ)

 

저랑 친구가 투썸 내부 들어오자마자 든 생각이

아.. 여기도 곧 카공족들이 많이 오겠구나

 

 

아니나다를까

저희가 카페에 있는 내내 카공족들이 얼마나 많이 오시던지

 

테이블에 휴대폰 충전기도 같이 있어서

대화하면서 충전도 하고 좋은 것 같아요:)

 

투썸플레이스 인절미케이크 + 아메리카노 + 디카페인아메

 

 

색이 진한 것이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디카페인 아메리카노는

300원 정도 더 줬던 걸로 기억을 해요!

 

투썸인절미케이크_5900원

 

빵순이 떡순이 환장하게 만드는

투썸디저트케이크 인절미생크림케이크

 

부드러운 생크림 층층마다

인절미가 콕콕 박혀있어요

 

시트안에 있는 인절미라 해봤자 별거있겠어

라고 생각하시겠지만

생각보다 꽤 쫄깃하고 컸어요!

 

완전 제 취향저격>_<

 

 

대신동 투썸플레이스는

맞은편 골목주차장에서 주차가 가능해요

 

만원이상 1대 1시간 무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