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야

서귀포카페추천 60빈스_서귀포바다낀 산책로로 뷰좋은카페 도장 꾹

자라나는 블로거 2021. 3. 20. 10:30
728x90
반응형


제주서귀포 경치좋은카페

카페60빈스_60BEANS


안녕하세요!

제주여행1일차 서귀포천문대 가기전에

프로그램 시작 시간이 한시간 정도 남더라구요

 

그래서, 서귀포천문과학문학관 근처 카페를 검색하다가

뷰좋은카페 60빈스를 발견!!!!

 

 

60빈스 카페를 처음 도착했을때

관리가 잘 되어있는 나무들과

많은 조각상들이 눈에 띄더라구요

 

사실 여기서 일몰을 보자 했는데

이 날 날씨가 너무 흐려서 서귀포일몰보기 실패...

 

 

제가 느낀 카페60빈스의 분위기는

젊은 세대보다 부모님 세대에서 더 좋아할 것 같은

분위기였어요!

 

서귀포가족여행을 와서 카페를 간다하면

괜찮을 듯한 느낌

 

60빈스의 스페셜티&시그니처메뉴가 있어요

 

다른 메뉴들은 여느 카페에도 다 있을 것 같은 음료지만

우도 땅콩, 제주 말차 등

제주를 대표하는 재료들을 이용해서 만든 음료는

한번쯤 먹어봐도 될 것 같아요 ㅎㅎ

 

01

바닐라라떼 + 아메리카노

 

뷰좋은카페라고 해서 방문한 서귀포카페 60빈스니까

저희는 제주올레길을 걸으면서 마시기로 했어요

 

 

이렇게 산책로가 이쁜 줄 알았다면

빨리 도착했었을텐데ㅜㅜ...

 

해가 지는 시간대여서 빠르게 깜깜해져오더라구요ㅜㅜ

 

옆은 바다고, 나무로 감싸져있다보니

공기가 진짜 너무 좋았어요>_<

 

확 트인 서귀포 바다를 보면서 커피를 마시는

그 찰나의 여유

 

아침에 바다에 반사되는 햇빛을 상상해봤는데

너무 행복할 것 같더라구요ㅜㅜ

 

산책로 중간중간 꽃도 많이 쳐있어요ㅎㅎ

 

 

60빈스 서귀포카페는

서귀포펜션 바닷가하얀집에서 조금 더 내려와야 합니다

 

60빈스카페 주차 공간이 넉넉한 편은 아니예요

 

대신, 제주올레길코스를 카페 산책로로 이용하실 수 있어

커피 한잔하며 여유롭게 시간보내기 좋은 카페인 것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