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야

하단맛집 동아대술집 구워주는 고기집 평화김해뒷고기

자라나는 블로거 2022. 3. 28. 21:21
728x90
반응형


동아대술집 하단맛집

평화김해뒷고기 하단점


안녕하세요:)

거리두기가 없어졌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 요즘

미루두었던 친구와의 만남을 오랜만에 하고 왔어요!

동아대학교 술집 골목에 뒷고기 유명한건 아시죠?ㅎㅎ

평화김해뒷고기 말고도 다른 뒷고기맛집들이 많아요

 

동아대학교 개강을 한 것인지 아니면 하단뒷고기맛집이라고 벌써 소문이 난것인지 사람들이 바글바글했던 평화김해뒷고기

01

맛있는고기집 단점이라고 하면 외투에 고기냄새가 스며든다는 점?

그러한 단점을 극복하기 위해 평화김해뒷고기 하단점에는 의자 밑에 옷과 가방을 넣을 수 있어요

하단뒷고기맛집 이라고 하니까 메인메뉴는 오직 뒷고기뿐

동아대 하단평화김해뒷고기는 국내산 생뒷고기만을 판매하고 있어요

뒷고기 주문했는데.. 목살 같은 저 비주얼.. 감탄했습니다

이렇게 두툼한 뒷고기는 진짜 오랜만에 보는 것 같아요!!!

1인분 120g 이고 기본 4인분부터 주문이 가능해요:D

100% 국내산 암퇘지 한마리에서 소량 나오는 특수부위들로 구성한 프리미엄 뒷고기가 있는 평화김해뒷고기

하단술집 평화김해뒷고기 : 부산 사하구 낙동대로535번길 21, 1층

예약 및 주문 전화번호 : 051-206-9386 _오후 4시 오픈

320x100

012

동아대맛집 평화김해뒷고기 뒷고기맛집은 직원분이 직접 구워주신다는게 장점이예요^_^

저는 고기 진짜 못 굽거든요_어찌 제 일행도 저와 같은지..

 

그래서 비싼 고기를 먹어도 항상.. 그 맛이 안나는데

하단뒷고기 평화김해뒷고기에서는 직접 프리미엄 뒷고기를 구워주시니 얼마나 좋아요!

뒷고기 추가는 2인분부터 가능해요_참고로 저는 파절이 요고 맛있었어요!!!!!

불판 가운데는 잘 타기 때문에 비워두는 것을 추천드립니다>ㅁ<

오픈한지 얼마되지 않아서 그런가 전체적으로 깨끗하고 밝은 분위기의 평화김해뒷고기

저는 고깃집 위생 먼저 따지는 편인데 찐득거리거나 기름때도 많이 보이지 않아 좋았어요

하단술집 평화김해뒷고기 소스 맛있었어요:)

저는 양념치킨맛 나는 소스보다 청양고추를 넣은 달짝지근한 소스가 더 맛있었어요

 

고기를 어떻게 구웠는가에 따라 육즙이 다르잖아요

평화김해뒷고기 고기는 두툼해서 씹는 맛이 있었고, 육즙도 풍부했어요:D

01

동아대뒷고기맛집 물비빔냉면

저는 고기집에서 냉면 안먹으면 그렇게 찝찝하더라구요

 

적당히 고기 먹고, 냉면까지 먹어줘야 아~ 깔끔하다 하는거죠

근데 양이 진짜 너무 많아요ㅋㅋㅋㅋ

평화김해뒷고기 특제 양념장과 5가지 야채를 넣고 만든 물비빔냉면

입안을 깔끔하게 만들어줘서 왠지 다시 식사를 하라면 할 수 있을 것 같은 느낌

01

역시 한국인의 힘! 밥 입니다

볶음밥 빼놓으면 또 너무도 섭섭한 부분이쥬:)

 

치즈김치볶음밥은 뒷고기가 들어가지 않아서 조금 남았을 때 주문하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사이드 치고는 볶음밥 양이 2-3분이기 때문에 고기로 배 다채우면 다 못 먹을수도 있어요

치즈 쭈우우우우우욱 이쁩니다>ㅁ<

 

평화김해뒷고기 방문하셔서 맛있게 드시고, 동아대 육회지존 방문하신다면 소주 또는 맥주를 한병 제공해요

(2차 술집으로 콜?!)

뒷고기를 직접 구워주시다보니 손님 입장에서 편하고, 여유롭게 식사를 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