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야

사상소고기 한우전문점 육갑이 생등심 만원 후기

자라나는 블로거 2021. 9. 18. 10:16
728x90
반응형


사상한우맛집추천

사상소고기전문점 육갑이


안녕하세요

명절 앞은 너무 피곤하네요ㅜㅜ

명절 전은 일이 2배로 많은 느낌인 것 같아요...

 

 

꾸역꾸역 일을 하고 고생한 나에게 보답해야겠다 싶어서 온

사상맛집 육갑이

 

사상육갑이는 한우전문점이예요:)

 

사상소고기맛집 육갑이를 지금 꼭 들려야만 하는 이유는

한우 생등심을 만원에 판매하고 있기 때문이죠

 

사실, 저희도 이 문구 때문에 방문했어요ㅎㅎ

 

사상한우전문점 육갑이 한우생등심 3인분

(기본 3인분부터 주문 가능)

 

 

01

제가 생각했던 소고기빛깔보다 더 빨갰어요

마치 방금 도축한것 마냥 선홍빛깔>_<

 

사상육갑이는 최근 거래한 한우 등급 판정확인서를 테이블마다 게시하고 있어요

좋은 고기를 가지고 온다는 육갑이 사장님만의 자부심과 당당함이 느껴져요

 

아무래도 이렇게 확인할 수 있게 해주면 소비자는 믿고 먹을 수 있죠:)

 

사상밥집 육갑이는 고기 본연의 맛을 지키기 위해 숯불 사용을 하지 않아요

 

숯불은 고기 잡내를 없애기 위해 굽는 방법 중 하나인데

돌판에서 구우면 고기 냄새가 바로 올라와요

이때! 고기의 상태를 바로 알 수 있죠

 

그럼에도 불구하고 돌판에 고기를 굽는다는 것은

육갑이 한우는 고기 잡내가 안난다~ 라는 것을 알려주는

사장님의 아주 큰 그림?ㅎㅎ

 

 

사상육갑이 주소 : 부산시 사상구 사상로202번길 21

사상 괘법동 치안센터 파출소 바로 맞은편

 

사상소고기 육갑이 고기는 사장님꼐서 직접 선별한 뒤

평균적으로 일등급, 원플, 투플 소고기 구매로 이어지는 편이예요

 

 

한우 부위별로 거래처가 나누어져 있어요

육갑이 사상점의 단점이 하나 있다면 주차장이 없다는 점

하지만, 이 또한 사장님께서 마진을 최대한 줄이기 위해 결정한 것이라고 해요

 

01

마진을 최대한 줄여 손님에게 질 좋은 한우를 맛보게 하려는 사장님ㅜㅜ

이러니 단골층이 많고 두터울 수 밖에요ㅜㅜ

 

실제로 젊은 커플들 보다 연륜이 있으신 분들이 많이 방문하시더라구요

(찐 사상주민 사상맛집 느낌 물씬 났어요)

육갑이에서는 노루궁뎅이버섯과 양파를 기름에 같이 익혀먹을 수 있어요

노루궁뎅이버섯이 비싸서 평소 못 먹어봤는데

여기서 이렇게 먹어보네요ㅎㅎ

 

<사상술집 소고기 육갑이 돌된장>

돌된장 이게 육갑이의 시그니처 메뉴래요!

 

단골들은 돌된장찌개 대자에 공기밥 두개를 말아서 먹는대요

여기에 육갑이 육회는 공식같은 친구?ㅋㅋㅋㅋ

 

 

육갑이는 즉석밥을 줘요

많은 식당을 다녀봤지만 즉석밥 주는 식당은 드문데..ㅋㅋㅋㅋ

 

이러니 밥맛이 없을수가 없쥬>_<

 

한우 암소를 이렇게 저렴한 가격에 먹을 수 있는 가게는 사상육갑이 뿐이지 않을까요?

고기 빛깔이 이미 말해주고 있는 소고기 육질까지>_<

 

다양한 메뉴가 있으니 사상밥집 육갑이 와서 식사하고 가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