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야

안주포차 만덕술집 자갈치브라더스 건어물마켓

자라나는 블로거 2021. 9. 29. 15:39
728x90
반응형


부산만덕맛집 만덕술집

건어물맛집 자갈치브라더스


안녕하세요

저희 집 근처에 건어물마켓 핫플레이스가 생겼어요:)

 

만덕 이편한세상아파트 상가에 위치한 자갈치브라더스 안주맛집이예요

 

 

안주포차라고 해서 저녁을 든든히 먹고 방문했는데

미리 메뉴를 보고 올껄 그랬어요ㅜㅜ

 

생각보다 넓고, 밝은 인테리어에 든든한 사이드메뉴까지

충분히 배채울만한 메뉴더라구요!!

 

부산 자갈치에서 올라온 다양하고 신선한 건어물이 냉장고에 있어요

여러가지 건어물 안주가 있어요

냉장고만 봐도 왜 건어물포차인지 알겠더라구요!

 

012

부산만덕술집 자갈치브라더스는

먹고 싶은 안주를 맘껏 골라서 카운터에 전달하면 즉석에서 구워줘요!

아니면, 비조리 포장시 10% 할인까지 해준다는 점

개인적으로 비조리 포장해서 할인도 받고 집에서 준비해서 먹는것도 좋을 것 같아요

 

 

저는 배달앱 배달의민족 포장 주문으로 자갈치브라더스만덕점 이용 했어요

 

배달의민족 중 가장 큰 장점은 서비스 준다는 점>_<

(만덕맛집 자갈치브라더스에서는 뻥쥐포 서비스예요)

자갈치브라더스만덕점 버터오다리 / 똥집후라이드 / 뻥쥐포

부산만덕맛집 자갈치브라더스를 알차게 이용하는 방법 중 하나는

맞은편 GS편의점에 영수증 들고 맥주 4캔 구매하시면

허니아몬드를 받을 수 있다는 점^_^

 

만덕술집 자갈치브라더스 똥집후라이드

 

모든 메뉴에 여러소스를 제공해주는 것이 아니라

안주와 가장 잘 어울리는 소스로 골라서 주세요!

 

만덕안주맛집 자갈치브라더스만덕점 닭똥집튀김은

많이 두껍지 않고 바삭해요!!!!

 

똥집 자체에는 간이 별로 되어있지 않아요

012345

개인취향에 맞게 여러가지 소스를 찍어 먹으면 되요

저는 개인적으로 양념치킨소스와 타르타르소스가 맛있었어요

평소 닭똥집튀김을 이렇게 다양한 소스에 찍어 먹어본 적이 없는데

이렇게 먹어보니 재밌더라구요ㅎㅎ

 

만덕맛집 자갈치브라더스 버터오다리

 

버터오다리 주문시 땅콩이 같이 와요

이때 요 땅콩이랑 꼭 같이 드세요>_<

 

버터오다리를 더 고소하게 드실 수 있답니다

 

오다리가 짧으면 사실 씹는맛이 별로거든요

자갈치브라더스 오다리는 길쭉하고 버터가 많이 발려서 상당히 고소했어요>_<

 

자갈치브라더스만덕점 배달의민족 서비스 뻥쥐포

뻥쥐포 3개면 소주 한병 친구 가능하잖아요?ㅋㅋㅋㅋ

자갈치브라더스 냉장고에 소포장 되어있는 안주들이 많아서 간단한 안주로 상당히 추천드려요

 

이렇게 맛있는 안주를 먹으니 대표안주가 궁금하더라구요

배달의민족 리뷰와 네이버를 보니 자갈치먹태 & 촉촉노가리 평이 좋더라구요

 

다음에는 요고 두개 주문해보려구요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