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야

해운대센텀시티마라탕맛집_포장, 배달도 가능한 마라당 센텀

자라나는 블로거 2021. 9. 1. 10:50
728x90
반응형


해운대마라탕맛집

센텀 마라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요즘 푹 빠져있는 음식 소개를 하려구요

 

그것은 바로 마라탕>_<

묘한 중독성에 한번 빠지면 진짜 헤어나올 수가 없어요ㅜㅜ

 

01

센텀시티에 위치한 마라당은 세트메뉴가 있어요

 

저 같이 결정에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에게

너무도 좋은 메뉴 구성 아닌가요?ㅎㅎ

 

 

센텀시티 마라탕맛집을 네이버 검색한 후 도착한 마라당

 

점심시간이 지났을 때 방문했음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꽤나 많았어요:)

 

 

마라당 마라탕재료가 깔끔하게 진열되어 있었어요

셀프코너이므로

본인이 즐겨먹는 스타일로 담으면 됩니다~

 

너무 많이 담아서 금액이 많이 나오는건 나몰라용~ㅎㅎ

 

 

세트메뉴의 마라탕의 경우에는

직원분이 그람 수를 맞춰 마라탕재료를 랜덤으로 선택해서 만들어주세요

 

이떄, 마라탕 재료는 변경이나 추가가 가능합니다:D

 

마라탕 / 꿔바로우

 

세트메뉴로 주문을 해서 그런걸까요?

 

여태 마라탕맛집들을 많이 가봤지만 꿔바로우와 마라탕이

같이 나온적은 거의 없었거든요

센텀역마라탕맛집 마라당은

두가지 메뉴가 동시에 나왔어요ㅎㅎ

 

01

마라당 마라탕 국물 강추합니다!!!

마라탕인데 끝맛이 엄청 깔끔해요!!!

제가 여태 먹어본 마라탕 중에 국물 최고>_<

 

 

마라당 세트메뉴의 마라탕의 장점은

제가 셀프로 재료를 고르면 항상 비슷한 재료를 골랐거든요

그러다보니 색다름은 없는 마라탕

 

 

직원분께서 랜덤으로 담아주시니

색다른 마라탕의 맛을 느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여태 못먹어봤던 재료와 마라탕의 합이라고나 할까요?

 

마라당 마라탕 매운맛은 총 4단계가 있어요

 

맑은탕 - 순한탕 - 중간탕 - 매운탕

 

 

센텀마라당 꿔바로우

 

꿔바로우 소자는 4덩어리예요

소스가 새콤달콤한것이 우리가 아는 그 꿔바로우맛>_<

 

 

마라탕이 너무 맛있어서 꿔바로우를 잘라놓고 신경을 못썼어요ㅜㅜ

 

시간이 조금 지났을 때 먹었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바삭바삭>_< 속은 촉촉~

01

마유를 넣고 먹어주면 알싸하고 매운맛이 더 드러나요!!

 

저는 마라탕이 거의 다 먹어갈때즘

마유와 밥을 넣어서 먹었어요ㅎㅎ

 

 

센텀시티마라탕맛집답게 배달과 포장이 끊임없더라구요ㅎㅎ

 

해운대 큐비E센텀 지하주차장에 마라당 주차도 가능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