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야

을숙도 하단 맛집_유황오리 양념구이&한방백숙으로 연말 몸보신 하기

자라나는 블로거 2020. 12. 9. 17:50
728x90
반응형


하단 을숙도 맛집

강변 생오리


안녕하세요:-)

하단 거주자들만 안다는 오리고기 맛집!

그 집을 제가 다녀왔습니다!!

 

 

 

하단 맛집 강변생오리는

강변나루와 붙어있는 가게예요 ㅎㅎ

강변생오리구이는 황토와 유황오리로 만든

요리로 유명한 가게로 한번 오신 분들은 계속 찾는

그런 동네 맛집 같았어요!!

 

 

황토통오리구이 같은 경우는 3시간전에

예약 주문을 해주셔야 먹을 수 있어요 ㅎㅎ

 

유황 백숙은 죽이 포함되어져 나와요

 

 

여러분! 하단 강변생오리에서

밑반찬으로 나오는 오리날개 꼭 드세요!!

진짜 짭쪼름하면서 쫄깃한게 엄청 맛있더라구요!!

 

저는 오리날개로 시아버님과 소주한병 비웠습니다>_<

(마늘간장 똥집 맛)

 

 

유황오리 양념구이

 

01

유황오리 양념이 진하고 걸쭉해서 맛이 강할 줄 알았거든요?

 

그런데, 의외로 뒷맛이 깔끔했어요 ㅎㅎ

오리도 큼직큼직하고, 양도 적지 않았어요^_^

 

 

유황 한방 백숙

 

오리양념구이일때는 한마리의 양을 잘 몰랐는데

백숙으로 보니 한마리가 꽤 크네요 ㅋㅋㅋㅋ

 

 

갖은 한방 재료가 함께 들어가요

유황 백숙을 주문한 경우에는

찰밥이 같이 나와서 마지막에 죽으로 해먹을 수 있어요:)

 

 

을숙도 강변생오리 한방오리백숙 국물은

한방맛이 꽤 많이 나요 ㅎㅎ

 

그래서, 국물을 그냥 버리기 너무 아깝더라구요!!ㅠㅠ

 

죽 한그릇으로 만들어서 뚝딱 먹었습니다 ㅎㅎ

 

하단 강변생오리 가게 뒷편에 넓은 주차장이있어요ㅎㅎ

 

원래라면 연말에 단체손님을 받으실텐데,

지금은 모르겠어요ㅜㅜ

가게에 연락해보시고 방문하시길 권장드려요^_^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