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야

임신 출산 탈모 비듬 각질 문제성두피 관리 다나두피탈모 당리

자라나는 블로거 2024. 1. 16. 13:16
728x90
반응형

출산 후 제가 겪은 스트레스 중 하나인 탈모

저는 숱이 많은 머리라서 저에게 탈모는 완전 남의 얘기였거든요?

근데 임신과 출산이 무섭긴하네요ㅋㅋㅋ

출산하고 100일이 지나고 나서 와버린 탈모와 두피 각질

어지간하면 이런 곳 안오고 싶은데 너무 심했거든요ㅜ

그래서 집 근처 문제성두피 관리해주는 곳 찾아서 왔어요

320x100

부산 사하구 당리에 위치한 다나두피탈모

두피 분석할 수 있는 첨단 기기로 두피와 모발 상태를 확인해요

긴말 하지 않고 두피 관리 받고 난 전과 후 보여드리겠습니다!

왼쪽이 비포 오른쪽이 애프터

딱 봐도 깔끔해진 것이 보이시죠?

두피 상태, 각질량, 혈관 노출, 모발 밀도 및 두께 상태 등 9가지를 검사할 수 있어요

해상도가 어찌나 좋은지 민망할 정도였어요

눈으로 보기 전까지는 이렇게 심한 줄 몰랐거든요?

평소와 내 두피 상태가 조금이라도 다른것 같다고 느끼신다면 미리 문제성두피 관리전문점 방문하셔서 모발 상태 확인하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단순히 촬영한 하시는 것이 아니라 촬영을 하시면서 원장님께서 현재 두피 상태에 대해 자세하게 말씀해주세요

저 같은 경우에는 출산으로 인해 여성호르몬 변화로 두피가 약해져 생긴 비듬모발 상태라고 하셨어요

한번의 관리로 완전하게 전으로 돌아가기는 힘들겠지만

저처럼 심하신 분들은 약 한달반이면 원래로 돌아올 수 있다고 당리 다나두피탈모 원장님께서 말씀해주셨어요

두피 및 탈모 관리를 할 수 있는 다나두피탈모

두피 탈모 정밀 진단하니 체계적이예요

상담 또한 관리받는것 못지않게 꼼꼼하게 해주십니다

40분간 문제성두피 비듬두피 관리 받았어요

아로마 요법과 원장님의 스킬로 생각보다 많이 비듬과 각질이 없어져서 너무도 뿌듯한 나 자신

돈값 해요 진짜! 당리 다나두피탈모 강추

다나두피탈모 : 부산시 사하구 낙동대로 388 207호 2층

모발 두피 상태에 따라 관리되는 제품들이 다릅니다

이미 많은 고객분들이 오셔서 사용 중인 다나두피탈모 당리점

모발팩, 스크럽, 앰플, 샴푸 등 당리두피관리전문센터에서 사용되는 모든 제품들은 천연 제품이예요

TMI 하나 하자면 관리 후 탈모샴푸 사갔는데 너무 좋아요>ㅁ<

탈모 및 비듬관리 앞서 아로마 오일을 목과 어깨에 발라줘요

동맥 정맥이 지나가는 자리에 마사지를 합니다

은은한 향을 맡으니 온 몸에 긴장이 풀리더라구요

비듬두피 가진 소유이니 비듬제거 필수

혼자서는 비듬과 각질제거를 완벽하게 하기는 힘들잖아요

원장님께서 제품을 아끼지 않고 비듬 스케일링 작업을 해주셨어요

두피가 깨끗해야 모발이 잘 난다는 다나두피탈모 센터 원장님의 말씀

맞습니다 맞고요>ㅁ<

미스트를 뿌려 각질을 불려주고 샴푸실에서 샴푸를 합니다

멘톨 성분 밤을 두피에 발라 묵었던 비듬과 각질을 말끔하게 씻어줬어요

샴푸 후 앰플을 두피에 발라주는데 이게 너무 좋더라구요

부산탈모관리 당리 다나두피탈모에서 제가 관리 받으면서 받은 느낌은 바로 이거예요

와.. 여기는 힐링하는 곳이구나

진짜 관리받는 시간이 너무나 행복했어요

다나두피탈모 문제성두피관리 센터에서는 갈바닉을 두피에 사용합니다!

앰플 바른 두피에 갈바닉 전류를 이용해서 영양을 흡수시켜줘요:)

전혀 아프거나 자극적이지 않았어요

한번의 관리로 이렇게까지 깔끔해질 줄 몰랐는데 진짜 너무도 햄볶>v<

원장님께서도 너무 친절하고 성격이 좋으셔서 관리 잘해주세요

탈모관리 두피관리 더 늦기전에 받아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