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야

이노시톨추천 다낭성난소증후군 생리불순 임신준비영양제

자라나는 블로거 2023. 11. 16. 22:23
728x90
반응형

불규칙한 생리 주기 가진 생리불순 여성들이 임신 준비하신다면 한번 정도는 드셔보셨지 않을까 싶어요

저는 엽산 이노시톨 많이 먹은 1인 중 한명이예요ㅎㅎ

이노시톨 섭취는 최소 3개월 이상 먹는것을 권장해요

이노시톨 다낭성난소증후군과 배란 촉진에 도움을 주는 성분으로 알려져 있어요

이노시톨은 9가지 이성질체가 있는데 이 중 인체에 가장 안전한 원료는 미오이노시톨이에요

참고로, 생리불순영양제 피코스 이노시톨에 들어있는 이노시톨은 100% 독일산 미오이노시톨 원료입니다

320x100

다낭성난소증후군영양제 피코스 이노시톨은 유투브 의학 채널 "우리 동네 산부인과" 채널 전문의 3인 3인과 신약 개발 출신 약사들이 함께 만들었어요

임신준비 여성영양제 피코스 이노시톨은 미오 이노시톨과 4종의 비타민, 미네랄을 꼼꼼하고 철저하게 배합했어요

L-티로신 & 엽산 & 건조효모(셀렌) & 건조효모(크롬)

L-티로신은 여성의 배란 과정에 중요한 역할을 해요

(갑상선 호르몬과 스트레스 관련 호르몬의 원료)

셀레늄은 여성의 임신율을 높이는데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있어요

(난임여성 또는 임신준비여성에게 추천)

다낭성난소증후군영양제 임신준비영양제 피코스 이노시톨에는 한포에 2,000mg 이노시톨이 들어있어요

이노시톨 일일 권장 섭취량은 2-4g이라고 해요

저 같은 경우 물과 꼭 같이 안 먹어도 목 넘김에 어려움을 전혀 없었어요ㅎㅎ

하루 한포 챙겨주세요

그래도! 혹시나! 위장장애가 있으시다면 충분한 물과 함께 드시거나 물에 타드시면 되겠어요

미오이노시톨 피코스 이노시톨 맛은 레몬맛이에요

자극적으로 와! 시다! 이 정도는 아니고 레몬에이드 정도의 상큼함이었어요

약사들이 만든 제품이라 그런지 좋은 점 중 하나는 제품 섭취 중 건강 관련해서 바로 연락할 수 있는 링크가 있다는 것

지엠팜 약사와 카카오톡으로 1:1 상담이 가능해요

택배 발송 시에도 지엠팜 카카오톡 채널에서 메시지가 오더라구요

여러분도 생리불순 다낭성난소증후군으로 고민이시라면 이노시톨 한번 드셔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