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야

동백역디저트카페 핸드드립 로스터리카페 해운대 씨에스타

자라나는 블로거 2023. 2. 19. 23:0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남편과 오랜만에 해운대 갔다 왔어요

나들이 나가고 싶은데 시간적 여유가 없을 때 저는 해운대나 기장만 갔다와도 기분 전환되더라구요

해운대해수욕장 가는길에 잠깐 들린 동백역카페 씨에스타

해운대카페 씨에스타는 대우마리나아파트 상가에 있어요

제가 요즘 빠져있는 마들렌

맛 종류가 하나밖에 없는 것이 아쉬웠지만 있는게 어디예요ㅎㅎ

씨에스타 디저트카페에 판매하고 있는 마들렌은 레몬마들렌이예요

직접 로스팅한 원두를 사용하고 있는 해운대 씨에스타

320x100

원두도 직접 판매하고 있어요

제가 씨에스타 방문했었을때는 케냐, 과테말라, 콜롬비아, 에티오피아 원두가 있었어요

씨에스타 시그니처 음료 & 바닐라라떼

핸드드립 원두 모두 스페셜원두 사용했고, 커피는 디카페인 변경 가능해요 (샷추가 500원)

 

해운대 동백역카페 씨에스타는 음료 가격이 저렴한 편이예요

초코칩 초코가 꽤나 크게 박혀있더라구요?ㅎㅎ

역시 초코칩쿠키는 초코칩이 씹혀야 제 맛이죠

씨에스타카페의 시그니처메뉴인 씨에스타

이건 우유 베이스에 소다, 피치, 자스민이 들어가서 달달함과 개운함을 다 느낄 수 있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