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야

부산디저트카페 당리 쿠키 크로폴맛집 댄싱컵

자라나는 블로거 2022. 9. 22. 13:00
728x90
반응형

<><><><><><><><>

사하구카페 당리카페

부산댄싱컵 당리점

<><><><><><><><>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카페 소개하려구요

댄싱컵 이라는 카페인데 부산에 유난히 많이 있는 카페인 것 같아요

제가 여태까지 방문했었고, 친구들도 여기 커피는 맛있다구>ㅁ<

소개해주고 실패한 적이 한번도 없는 커피맛집 입니다

뭐 커피값이 무난해요_요즘 다 이렇게 하잖아요

대신 음료가 상당히 다양해요!

스무디, 티, 에이드, 시그니처커피, 프라페 등

제가 지인에게 댄싱컵 추천할때 꼭 먹어라는 쿠키

가격이 착한편은 아니예요.. 비싸여.. 쿠키 하나에 4천원 정도니까요

320x100

근데 진짜 맛있어요!

수제쿠키라서 속이 완전 꽉 차있어요

당리카페 댄싱컵 댄싱커피 / 금귤애플티 / 브라운치즈크로폴

이번에 저는 다른 댄싱컵 디저트 주문했어요

진짜 왜 댄싱컵 디저트는 다 맛있는거죠?

브라운치즈크로폴은 크로플 위에 브라운치즈가 가득 올려져 있어요

단짠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강추

겹겹이 쌓인 크로플 결

이거는 속이 촉촉하지 않을 수가 없어요! 또 얼마나 부드럽던지>ㅁ<

브라운치즈 가득 올려서 드셔보세요

상상 이상으로 맛있었던 디저트카페 댄싱컵 브라운치즈크로폴이였어요

제가 댄싱컵카페 가면 꼭 먹는 댄싱커피예요

처음에 보자마자 양이 작아서 상당히 실망했었는데 먹어보고 반해서 그 후로 계속 먹는다는 그 커피ㅋㅋ

에스프레소, 블렌딩밀크, 수제 커스터드 크림이 쌓여있는 댄싱컵시그니처커피

비주얼은 아인슈페너 같은데 맛은 완전히 달라요!

댄싱커피 매력은 이 쫀쫀한 커스터드 크림이예요_단맛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완전 추천

(적고보니 다 추천이네요ㅋㅋㅋㅋ)

처음에는 크림만 좀 먹다가 섞어서 드시면 되요ㅎㅎ

그럼 에스프레소의 쌉쌀함맛과 수제커스터드크림의 단맛이 어우러지면서 진짜 맛있거든요

이건 임신하고 처음 시켜본 댄싱커피 티

금귤애플티예요:) 역시 실패 없었습니다

아래에 주황색이 금귤청이거든요? 이게 애플티랑 조화롭게 어우려져요

댄싱컵 당리카페 단점이 하나 있다면 주차 공간이 없다는 점

그래서 테이크아웃으로 하시는게 편하긴해요ㅎㅎ

그래도 이렇게 다 주문해도 만원 조금 넘는 가격이니 괜찮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