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야

경주커플여행 무한리필바베큐 무료 포레스트뷰 호수펜션

자라나는 블로거 2023. 1. 20. 17:24
728x90
반응형

작년 가을에 제가 힐링하고 왔던 경주펜션 소개해드릴려고해요

우연한 기회에 알았던 경주펜션인데 여기가 진짜 좋았던 이유가 바베큐 고기가 무한리필이라는 점

요즘같이 물가가 비싼 시기에 무료무한리필바베큐 라는 것이 너무 파격적이지 않나요?

이렇게하고 시설이 별로면 어쩌나 했는데 시설도 괜찮았어요

경주호수펜션 이라는 곳인데 가족 단위로 오기보다는 커플끼리 오는 것이 더 좋을 것 같아요

경주숙소 경주호수펜션은 경주동궁원 버드파크, 경주엑스포대공원, 경주블루원과 가까이 있어요

더도말도 덜도말고 진짜 사실 그대로 뷰가 딱 이래요

요즘은 오션뷰보다 포레스뷰가 대세잖아요

밤에는 귀뚜라미 소리가 들리고, 아침에 일어나면 풀냄새 가득하고 새소리 짹짹 들을 수 있어요

320x100

고기, 김치, 쌈장, 무쌈, 바베큐 숯불

이렇게가 석식 BBQ 무한리필 셋팅이예요

저희는 미리 경주커플펜션 경주호수펜션 방문하기전에 평들을 보고 갔어요

고기질도 괜찮고 전반적으로 후기 만족도가 높은 편이였어요

BBQ 무한리필은 커플방 예약시 즐길 수 있어요

단체방 경우 개별바베큐는 가능하지만 무한리필 제공은 불가합니다

개별테라스는 바로 방 앞에 있고, 옆방과도 차단되어 있어 방해 받지 않고 편하게 즐기실 수 있어요

고기는 삼겹살과 돼지목살로 주어집니다

받고보니 후기가 이해되더라구요! 고기질이 너무 괜찮았어요

쌈채소, 주류, 햇반 등 다른 것은 가지고 오시면 됩니다ㅎㅎ

고기 사지 않고 펜션 오는 날이 있다니ㅋㅋ 먹으면서도 웃기더라구요?

삼겹살 숯불에 구워먹는거 진짜 오랜만이였는데>ㅁ<

너무 행복했습니다....

숯불 그릴 서비스 이용 2인 15000원 3인 25000원 4인 35000원

무한리필BBQ 서비스는 숙박비 포함이므로 추가 비용 없이 이용 가능합니다

무한리필 시작은 오후 5시 30분부터 8시까지예요

숯불에 불 붙는 속도가 있으니 적어도 6시 30분부터는 무한리필 시작하시는 것이 좋아요

저희는 놀다가도 5시 30분 행여나 놓칠까봐 접고 왔어요ㅋㅋ

무한리필이니까 한번은 기본으로 리필 가줘야죠!

관리동으로 가셔서 고기 더 달라고 하시면 사장님이 싫은 내색 1도 없이 주십니다

리필 양도 너무 많지도 않고 딱 좋았어요

펜센이 꽤나 깊은 곳에 있어서 온수나 수압이 별로 좋지 않을꺼라고 생각했는데

온수 세상 빵빵하구요 수압도 좋습니다!

뭐 저희집보다 수압 좋던데요?ㅋㅋ

숯불바베큐라는 말이 오는길에 산 마시멜로우

후식으로 챙겨먹었어요

개별테라스로 편하게 무한리필바베큐 즐겼던 경주펜션

이런 펜션이 있다는것을 이제야 알았던게 너무도 속상했지 뭐예요

올해 여행가서 펜션 잡을때는 무한리필되는 것부터 알아보려구요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