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야

경주여행 집밥 황리단길 대릉원 한식맛집 시골쌈밥

자라나는 블로거 2023. 1. 15. 23:4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경주여행 갔다가 배부르게 먹고 온 경주쌈밥맛집 소개해드리려고해요

경주밥집 쌈밥맛집이라 어린아이들은 안좋아할수도 있지만

어린 친구들도 먹을 수 있는 돈까스, 만두국 등도 팔고 있으니 가족들이 방문해서 먹기도 괜찮은 대릉원밥집이예요

경주황리단길맛집 시골쌈밥 겉과 안은 세월을 말해주는 인테리어예요ㅎㅎ

실제로 할머니가 사장님이신데 직접 다 만드시고 계셔서 할머니손맛이 그득히 느껴져서 저는 좋았어

황리단길 안에서는 이런 토속적인 분위기 느낄수있는 밥집이 많이 없거든요

정말 딱 할머니집밥 그 느낌이예요

쌈밥, 순두부정식, 된장찌개정식 등 팔아요

엄청 푸짐하죠?

두사람이서 이만치 다 먹고 왔어요!

320x100

이미 블로그에 가성비좋은경주밥집으로 유명한 대릉원맛집 경주시골쌈밥

황토우렁이, 된장찌개, 순두부찌개

 

경주시골쌈밥 밥집에서 맛볼수있는 찌개 종류예요

딱봐도 엄청 구수해보이죠?ㅎㅎ

저는 사실 이 날 우렁이 처음 먹어봤어요

식감은 소라 씹는것처럼 쫀득하더라구요?ㅎㅎ 비리지 않을까했는데 비리지도 않았어요!

대릉원맛집 시골쌈밥 : 경북 경주시 계림로 10

식당 옆 주차장 있음

불고기 싫어하는 친구들 손!! 없겠죠?ㅎㅎ

너무 달지도 짜지도 자극적이지 않은 불고기가 있기에 어린친구들이 와도 얼마나 좋게요

 

초등학생은 성인 가격, 유치원생은 성인의 50% 비용을 받아요

반찬수가 20가지가 넘어요! 진짜!

거기에 더 먹고 싶은 반찬 있으면 리필은 또 계속해주시구요!

경주여행 오면 파스타 같은 양식 많이 먹었었는데 이런 집밥 느낌 밥집 발견해서 너무 좋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