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야

임신준비 활성협엽산 내가 먹은 임산부 임신초기영양제

자라나는 블로거 2022. 7. 28. 15:49
728x90
반응형


초기임산부영양제

활성엽산 이지맘스텝1


오늘은 제가 임신 후 3개월까지 먹었던 임산부영양제 소개를 할꺼예요

임산부 제품이라 리뷰하기 조심스럽지만, 제가 먹고 쓰는 거니까 아무 탈이 없었으니 문제없겠죠?ㅎㅎ..

저희 부부는 임신준비 과정부터 엽산을 꾸준히 먹었어요

(영양제만 약 1년을 먹었던 것 같아요)

 

이렇게 영양제만 먹는게 의미가 있겠나 라고 느꼈던 시기도 있었는데 막상 안먹으려니 찝찝하고..

그렇게 꾸역꾸역 먹었고, 지금은 어느덧 중기임산부가 저는 되었어요ㅎㅎ

320x100

이지바이오메드 이지맘스텝1 건강기능식품은 임신준비영양제로 임신전부터 먹을 수 있어요

특허 인증받은 활성형 엽산이 함유되어 있는 이제맘스텝1

임신전일때는 하루 엽산 권장 섭취량은 보통 400ug로 알려져있어요

하지만 임신한 후에는 임신전보다 더 많은 엽산을 필요로 하게 됩니다

이지맘스텝1 초기임산부영양제 엽산제에는 활성형엽산이 620ug 들어있어요_약 1.5배

이탈리아 GNOSIS 사의 특허엽산 Quatrefolic 사용했어요

실온 및 냉장 조건에서도 안정적이다는 것을 확인한 활성형엽산입니다

임신전영양제 신혼부부영양제 이지맘스텝1이 좋은 점 중 하나가 비타민D가 함께 들어있어요

요즘 더워서 산책 같은거 잘 안하시잖아요ㅜㅜ

점심 먹을때 빼고는 광합성하는 시간이 거의 없는 현대인들

비타민D 영양제 따로 섭취하실 필요 없이 이지바이오메드 활성협엽산 이지맘스텝 먹으면 되요

왜냐면 건조효모 비타민D 1000IU 함유되었거든요ㅎㅎ

(비타민D 일일권장량 250%)

 

비타민D는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에 도움을 주고, 뼈의 형성과 유지, 칼슘과 인이 흡수되는데 이용이 됩니다^^

이지맘스텝1은 안전과 소화 흡수에 용이한 식물캡슐 사용했어요

임신하면 소화도 잘 안된다는데 이런 센스!!!

 

하지만 나는 그래도 식물성캡슐 먹기 싫다 하시면 캡슐 똑! 반 갈라서 가루만 드시면 됩니다

혹시라도 임신하고 먹게되면 나만 먹는게 아니고 태아도 같이 먹는거잖아요

임산부엽산 이지맘스텝은 합성향료, 착색료, 감미료가 함유되어 있지 않아요

한통에 30일치로 하루에 한알만 꼬박꼬박 규칙적으로 챙겨드시면 되요

식물성 해조칼슘과 5종 혼합 유산균이 부원료로 함유되어 있습니다

임신준비영양제로 시작을해서 임신초기에도 먹을 수 있는 이지맘스텝1

임신중기에도 먹을 수 있는 이지맘스텝2도 있어요ㅎㅎ_이건 추후에 리뷰 또 들고올께요!

단계별로 나뉘어져 있으니 더 손이 잘 가더라구요

제 글을 읽으시는 분들 중 신혼부부 또는 임신준비 하고 있는 부부가 있다면 같이 드셔주세요

임신전영양제는 부부가 같이 먹으면 좋대요_임신 2-3개월 전부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