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야

부산밀면 갈비탕맛집 육전 고메밀면 괴정점

자라나는 블로거 2022. 7. 22. 16:38
728x90
반응형


괴정맛집 대티맛집

밀면맛집 고메밀면


여름이예요!

여러분은 여름이면 꼭 드시는 음식 있으신가요?

 

저는 밀면이요>ㅁ<

밀면하면 여름! 여름하면 밀면! 국룰 아닙니까?

마트에서 장보고 밀면이 먹고 싶어서 괴정맛집 고메밀면에서 점심 먹었어요

괴정 고메밀면은 제가 아는 고메밀면 밀면맛집 중에 매장에 가장 넓은 편이예요ㅎㅎ

주차 공간도 세상 넉넉_앞에 마트랑 함께 사용하거든요

320x100

점심시간 피한 보람 있네요ㅎㅎ

요즘 다시 코로나 감염자가 늘어나는 추세던데.. 사람들을 다시 피하면서 살아야하나봐요

셀프바에는 반찬과 육수가 있어요

자고로 제가 밀면맛집 이라고 부를 수 있는 기준이 있다면 육수요ㅋㅋㅋㅋ

대티맛집 고메밀면 육수 맛은 짜지 않고 감칠맛이 있는 편이라 야금야금 마시게 되더라구요

평소 저희 부부는 사이 좋게 물밀면 비빔밀면 하나씩 주문하는 편이예요

하지만! 이 날만큼은 달랐어요!

요즘 제 남편이 야근이 많아 몸보신이 필요했거든요ㅎㅎ 그래서 남편은 갈비탕으로>ㅁ<

괴정 고메밀면 육전 비빔밀면

비빔밀면이지만 육수가 들어가서 물비빔밀면 느낌이 조금 더 강해요:)

두툼하게 올라가있는 이 비빔밀면 육전을 잊지 못해 내가 고메밀면 오지....

이 정도는 올라가줘야 육전이구나~ 씹는맛이 있구나~ 하는거 아니겠어요?

괴정맛집 대티고메밀면 비빔밀면은 매콤한 맛보다 단맛이 조금 강한 편이예요

고구마와 메밀을 넣어 면을 뽑기 때문에 임산부인 제가 먹어도 소화가 잘 되는 편이더라구요ㅎㅎ

(밀가루 소화 잘 안되서 밀면 꺼려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대티맛집 고메밀면 : 부산 사하구 낙동대로 123

괴정맛집 고메밀면 : 051-208-0096

보통 밀면가게 방문하시면 갈비탕 시키시는 일은 드물잖아요

근데 은근히 밀면맛집에서 판매하는 갈비탕이 맛있는거 아세요?ㅎㅎ

국물이 더 담백하고 깔끔한게 저는 괜찮더라구요

갈빗대가 2대 들어있는 고메밀면 왕갈비탕

꽤나 오래 삶았나봐요_가위를 대자마자 살과 뼈가 저항력없이 분리되더라구요ㅎㅎ

한 입크기로 자른 후 따로 식혀줬어요ㅋㅋㅋㅋ 먹기 편해야하니까!

하얀 국물로 왕갈비탕 맛을 충분히 느끼셨다면 양념장 넣어서 얼큰하게도 먹어줘야겠죠!!

당면사리 클리어하고 밥 한공기와 먹으면 갈비탕 순삭

이렇게 다음 티스토리 리뷰를 작성하고 있으니 배가 고프네요ㅎㅎ

저는 주말인 내일 고메밀면 한번 더 가야겠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