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야

전포동 서면맛집 심슨양곱창 점심특선 세트메뉴

자라나는 블로거 2022. 6. 3. 14:31
728x90
반응형


전포동맛집 부전역맛집

심슨양곱창 서면직영점


안녕하세요:D

제가 티스토리 포스팅은 적는 이시간이면 모두들 점심을 드셨을까요?

 

오늘은 제가 맛있게 먹고 온 서면점심특선 소개를 해드릴려구요ㅎㅎ

양곱창전문점 심슨양곱창은 서면이라고 하기에는 전포동 부전역에 더 가깝게 위치하고 있어요

전포동 철물점 상가들 모여있는 부근이라면 아실까요??

그 사이에도 생각보다 전포동맛집이 있거든요ㅎㅎ

양곱창맛집을 점심 식당으로 정한 친구가 너무도 의아했는데 점심특선메뉴가 있더라구요ㅋㅋㅋㅋㅋ

점심메뉴 주문가능 시간 : 오전 11시 - 오후 2시 30분

 

점심특선메뉴가 있으니까 낮에 사람들이 구이한판을 드시는 분도 많지 않을테고 옷에도 냄새가 덜 베기겟구나 해서 가기로 했어요

전포동 심슨양곱창 : 부산 부산진구 서전로47번길 46, 1층

심슨양곱창 서면직영점 주차 공간은 여유롭지 않으니 주변 주차장을 이용하시는게 나을꺼예요

심슨양곱창 점심특선 세트메뉴 심슨빨곱백반 2인분

320x100

점심세트메뉴 가격은 만이천원으로 빨곱백반 & 짜곱백반 & 곱창전골 3가지가 있었어요

짜장곱창을 처음 보는 메뉴라서 신기하긴 했지만 저의 성공적인 점심식사를 위해서 아는 맛을 선택했어요

대창, 염통, 소창이 들어있는 심슨양곱창 빨간곱창백반

평소 비위가 약해서 내장을 잘 못드시는 분들도 양념이 되어 있으니 한번쯤 도전해보시는 것도 어떨까 싶어요

직원분이 수시로 오셔서 직접 구워주셔서 제가 뒤집을 필요가 없었죠

손님이 많을때면 오히려 이게 불편하긴 한데 제가 심슨양곱창 갔었을땐 매장이 여유로운 편이였어요

세팅하고 내 앞으로 오는데까지 시간이 좀 걸려서 그렇지 끓어서 먹기까지는 5분 정도면 충분했어요:)

양념 맛 한번 보고 주문한 우동사리 (라면사리 / 우동사리 / 당면사리)

사리 안 시키면 남은 양념이 너무 아깝다고 생각을 했거든요ㅋㅋㅋㅋㅋ

그리고 양념이 맛있어서 우동사리가 땡길 수 밖에 없었어요>ㅁ<

심슨양곱창 점심세트 먹기 전에는 낙곱새와 비슷한 느낌이겠거니 했는데 전혀요

양념 자체가 매콤 달달을 더하면서 걸쭉해서 엄청 맛있었어요!

입맛이 돈다 돌아~ 중독성 갑갑

0123

양념도 염통과 우동에 제대로 베였...V_V

개취지만 저는 밥도 비벼서 김에 싸먹었어요_세상 존맛

 

점심인데 소주 한병 마시고 가도 되나요...??

왜 저녁되면 심슨양곱창에 웨이팅이 있는지 알겠더라구요ㅋㅋㅋㅋㅋ

사실 점심 식사에 양곱창 메뉴를 먹고 만이천원이 부담스러울 수 있어요

물론 그렇죠! 직장인 평균 점심식사 비용 8천원인데ㅜ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자주는 이런 점심식사를 나에게 맛 보여주지는 못하더라고 가끔씩은 기분 전환도 되고 좋은 것 같아요

전포동점심맛집 서면점심맛집 새로운 곳 뚫었다고 생각하니 괜히 기분 좋았던 하루예요ㅎㅎ

돌아오는 길에 맛있는 커피도 테이크아웃해서 오후 업무 열심히 했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