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야

다이어트식단 건강한간식 아이스군고구마 고구마말랭이

자라나는 블로거 2022. 5. 27. 14:31
728x90
반응형

 


아이스군고구마 고구마말랭이 미니군고구마

다이어트식단 해뜨온거산고구마


안녕하세요!

여름이 다가오고 있는데 다이어트는 다들 잘 하고 계신가요?

저는 항상 식단 때문에 다이어트 실패하는 편이예요ㅎㅎ

 

세상에 왜이렇게 맛있는 것이 많은건지ㅜㅜ

매번 실패하는 나의 다이어트..!! 간식만 줄여도 성공하겠다 싶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에는 건강한 다이어트간식 준비를 했어요

그것은 바로 고구마 입니다:)

01

아이스거산고구마는 친환경 소재로 제작된 보냉종이상자에 담겨 배송이 되요

TMI인데 요즘은 환경을 생각해서 종이아이스팩 사용하는 업체들이 많네요?

물만 넣은 종이 아이스팩이라서 물은 버리고 분리수거하면 되서 소비자도 편해요

320x100

다이어트 성공하겠다고 결심한 첫 날 저의 점심이예요!

이거 먹고 배부르겠나 했는데 어? 생각보다 배가 부르대요?

우유를 사지 못해 아메리카노 한잔과 함께 먹었어요

포크가 한입 쏙 아이스군고구마에 동봉되어 있어서 손으로 집어 먹을 필요없이 편했어요

껍질도 벗겨진 아이스군고구마라 깔끔했죠!

아이스로 먹으니 진짜 시원하고 맛있었는데 아이스가 싫다 하시는 분들은 전자레인지에 넣고 데워드세요

(전자레인지 용기라서 이대로 넣으시면 됩니다)

 

저는 따뜻하게도 먹어보고 싶어서 2개는 전자레인지에 돌렸는데 데우니까 확실히 단맛이 더 났어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고구마말랭이

달달한거 땡기고 입이 심심할때 이것만한 건강한간식 없습니다ㅎㅎ

 

실온에 놔두고 먹어도 말랑한 고구마말랭이>ㅁ<

조금 더 말랑하기를 원하신다면 전자레인지에 살짝 데워서 드세요

국내산 호박고구마로 만들어 당도가 상당히 높은 호박꿀맛 다이어트간식 고구마말랭이

투명창으로 고구마말랭이 상태를 확인할 수 있어요

탱탱한거 보세요ㅋㅋㅋㅋ 얼마나 쫀득하겠어요?

밀도가 높고 찰져 노란색을 띄는 국내산 찰랑고구마로 만든 찰진꿀맛 고구마말랭이

너무 맛있어서 한봉지만 먹어야지 했다가 또 두봉지 다 비웠네요

(저 다이어트 또 실패한 것 같아요)

012

다시 각성하고 다음날 점심입니다

아이스 꿀맛 군고구마 하나로 무조건 버텨내리라 하고 준비했어요

한 봉지에 군고구마 하나가 쏘옥 들어있어요

개인적인 팁을 드리자면, 이거 드시기 전에는 실온에 30분정도 꺼내놓은 후 드세요

(냉동실에서 막 꺼내니 껍질까기가 힘들더라구요 ㅜㅜㅎㅎ)

신기할만큼 나는 군고구마의 맛

한 여름에 군고구마 맛을 즐길 수 있다니 이자체로도 행복한 것>ㅁ<

 

먹고 이가 조금 시리다 싶을때 우유 한모금 하면 고구마가 사르르르 녹아요ㅎㅎ

다이어트고구마 거산고구마는 원재료부터 생산 출고까지 본사에서 직접 관리하고 있어요

포장된 제품은 반드시 X-ray 검출기를 통과하여 출하되었다는 점!!!

해썹 인증 받은 위생적인 시설에서 만들어졌다고 하여 저는 안심하고 먹었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