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야

서면술집 전골맛집 다섯시 단체회식 가능

자라나는 블로거 2021. 11. 22. 11:16
728x90
반응형


서면단체술집 서면맛집

서면 다섯시


안녕하세요:) 이제 연말이네요!!

연말에는 한해동안 감사했던 사람들과 밥 한끼 다들 하실꺼죠?ㅎㅎ

012

얼마전에 남편과 함께 서면 공구상가 술집 골목을 지났거든요

그때 발견한 서면맛집 다섯시 소개하려구요!!

 

서면 다섯시는 노란색 3층건물로 눈에 띄지 않을 수가 없었어요

결정장애인 저에게는 시선강탈로 들어갈 수 밖에 없었죠ㅋㅋㅋㅋ

한식과 양식의 조화가 보이는 다섯시 서면술집

저희는 저녁식사 겸 방문한 곳이라서 사실 사이드메뉴는 눈에 들어오지 않았고

꽃전골 이라는 메뉴가 궁금했어요! 식사로도 괜찮을 것 같았거든요

비주얼 보고 이것은 인스타감성이다ㅋㅋㅋㅋㅋㅋ

왠지 인스타그램에 서면다섯시 치면 전부다 이 사진일것 같은 느낌

 

저희는 끼니를 채우려는 것이 목적이였기 때문에

다섯시 시그니처메뉴 꽃전골과 칼국수 사리 주문했어요

저희 부부가 공통으로 좋아하는 메뉴 중 하나인 밀푀유나베

다섯시 꽃전골은 업그레이드된 밀푀유나베 느낌이였어요

또띠아 튀김 한 접시를 다 먹어갈 무렵 꽃전골이 나왔어요

생각보다 빨리 나오던걸요?ㅎㅎ

소고기 속 가득한 야채는 많이 먹어도 살이 찌지 않는다고 합리화해주죠

양이 적겠다 싶었는데 먹다보니 양이 많더라구요?ㅎㅎ

01

숙주나물, 팽이버섯, 느타리버섯, 표고버섯이 꽃전골 아래 깔려있어요

육수가 끓고 고기가 어느정도 익었다 싶을때 먹으면 되요

 

소고기라서 너무 빠짝 익힐 필요없이 핏기가 없어졌다 싶을때 먹는게 제일 맛있죠!

012

철판에 구워먹는 소고기말이랑은 확실히 느낌이 달랐어요

기름지지않고, 담백한 맛이 많이 느껴지는 서면전골맛집 다섯시

 

약간 소주도 청하느낌?

서면맛집 술집 다섯시 : 부산시 부산진구 중앙대로680번가길 71

영업시간 : 매일 17시-22시

다섯시 단체방문시 예약 권장드려요!

 

땅콩소스와 칠리소스 두가지가 제공되는 꽃전골

땅콩소스는 고소함이 매력이예요

제 개인적인 입맛에 소고기다 보니 조금 물리더라구요ㅜ

그때 칠리소스 찍어 먹으면 간이 딱 맞아요!

012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리 운동 중이라고 하더라도 전골에 칼국수사리 없는 건 죄다.

그래서 본능적으로 시킨 칼국수사리

 

계란을 풀고 칼국수가 익을 때까지 휙휙 저으면서 기다려줍니당

칼국수 다 익으면 같이 먹으려고 남겨둔 마지막 소고기말이>ㅁ<

소고기야채말이 전골 한판 가득 찼는데 이 가격이면 저렴한 거 아닐까요?

연초 연말회식 장소 다들 지금쯤 알아보고 계실텐데요!

연말회식 경우 3층 단체석을 사용할 수 있다고 해요:)

 

사이드 메뉴도 다양해서 2차술집으로도 손색이 없을 것 같은 다섯시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