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경주커플여행숙소 독채남산한옥관펜션 내돈내산 후기

자라나는 블로거 2021. 7. 28. 10:11
728x90
반응형


경주여행숙소_독채펜션

경주 남산한옥관펜션


안녕하세요

 

일찍이 잡아놓은 커플경주여행

 

코로나19로 타인과는 최대한 겹치지 않은 펜션으로

경주독채펜션을 예약했어요~

 

 

경주여행오면 한옥펜션에서 하루쯤 머물고 싶었거든요ㅎㅎ

 

가격대로 적당한 독채한옥펜션을 골랐지뭡니까!

그곳이 바로 여기! 남산한옥관펜션

 

 

금토 주말 요금에 179,000원

(저희는 휴가철 성수기를 피했어요)

 

기준 인원은 6인이고, 최대 인원은 20명으로

가족단체 경주여행을 오신다면 좋은 경주숙소 같아요:D

01

방은 2개예요

돌침대와 바닥

 

방마다 벽걸이에어컨은 작동이 잘되고

방이 꽤나 넓습니다ㅎㅎ

 

01

화장실 2개 중 하나는 욕조가 있는데 조금 작아요

 

수건, 샴푸, 린스, 바디워시, 샤워볼, 치약

기본적으로 구비되어있고 수압도 괜찮았어요

 

입실 15시 / 퇴실 11시

 

사장님이 가족분들과 이용하려고 준비한 경주펜션이라 그런지

식기도구는 엄청 많아요ㅎㅎ

 

 

티타임을 너무나 갖기 좋은 공간

 

노래방기기는 사용 금지!!

4명이서 여기를 오기에는 진짜 너무도 아까워요

여러분들은 여럿이서 방문하세요~

 

 

경주숙소 남산한옥관펜션은

수영장 있는 경주한옥펜션이예요

 

수영장 깜찍하죠?ㅎㅎㅎ

 

 

경주 남산한옥관펜션 내돈내산후기

 

겉은 한옥느낌이 물씬 났지만

내부는 그러지 못했어요

 

실내 이불, 소파, 바닥, 침대 등

하얀색 엄청 작은 벌레가 진짜 너무 많았어요

 

그 벌레가 밤새 몸에 기어다녔는지

너무 간지러워서 한숨도 못 잤어요...

(같이 간 사람들 모두)

 

경주남산한옥관 실내에 관리를 더 해주셨으면 해요

 

012

바베큐 그릴은 1세트가 5인까지예요

 

2만원 현장결제 또는 계좌이체하시면

사장님께서 30분전에 숯불을 붙여주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