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야

대구근교카페 야외테라스석 키즈존&애견동반카페 디어밸리

자라나는 블로거 2021. 6. 23. 10:22
728x90
반응형


대구근교카페추천

팔공산카페 디어밸리


대구에서 친구들을 만나

디저트카페 헤이마에서 1차로 커피 때리고

2차로 팔공산카페 디어밸리로 왔어요

 

먹는대는 지치지도 않네요..ㅎㅎ;;

 

 

대구 디어밸리카페는

팔공산장작구이를 먹으러 올라가는 길에 봤어요

 

외관을 보고 우와! 했었는데

주차하고 보니 역시 우와 스럽네요ㅎㅎ

 

01

야외에도 좌석이 꽤나 잘되어있어요

 

대구카페 디어밸리 실내는

노키즈존 & 노애견동반

 

그래서 실외(야외테라스)가 이쁘게 되어있나봐요

(여기서 자유롭게 놀아라구>_<)

 

 

실내 또한 자리가 엄청 많아요

 

실내는 2층까지 있고, 2층에는 야외석도 있지요

 

지금 대구 날씨에 야외는 너무나 힘들지만

봄에는 디어밸리 주위 푸릇한 경치도 보고 힐링 그자체!

 

 

하늘 아래 같은 디저트카페는 없다

 

헤이마포인트에서 작은 디저트들을 보다가

디어밸리 디저트보니 왤캐 커보이죠?ㅎㅎ

 

디어밸리 오기전에 커피를 안 마셨다면

커피 종류를 마셨을텐데...

 

커피를 많이 마시면 잠을 못자서ㅜㅜ

시그니처를 못 마시는 이 슬픈 현실

 

 

오로라에이드 / 로즈힙에이드

 

오로라에이드는 레몬에이드

로즈힙에이드는 오미자에이드

색감이 너무도 예뻤어요!!!

 

 

에이드는 색깔때문에 투명컵에 주신 것 같았어요

나머지는 종이컵에 주셨는데..

금방 안 마시니 너무 눅눅해지더라구요ㅜㅜ

 

 

빨미까레 / 애플버터

 

01

빨미까래 위의 크런치초코가

자칫 심심할 수 있는 빨미까레의 맛을

한층 더 바삭하게 해주었어요:)

01

겉바속촉이 이런걸까요?

 

살짝의 퍽퍽함속에  덕에 느끼는 촉촉함

 

네등분해서 부스러기없이 다 먹었습니다:)

 

 

대구팔공산카페 디어밸리는

정원이 정말 잘되어있어요

 

그래서 걸음마하는 아이와 강아지가 걸어다니는데

너무 보기좋고 예쁘더라구요ㅎㅎ

 

노키즈존에만 안들어가면 되니까 편하게

아이와 애견동반해서 카페로 콧바람 슝슝해보세요:D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