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야

부산연산동맛집 목살스테이크 상하이파스타 믹스토랑 시청점

자라나는 블로거 2024. 8. 12. 14:36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양식 먹어주었습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인데 양식은 어쩌다 한번씩 먹는게 제일 맛있는 것 같아요ㅋㅋ 

연산동 시청역에 위치하고 있는 가성비 좋은 레스토랑 믹스토랑

이번에 처음 다녀왔는데 만족스러웠어요

서가앤쿡 한단계 윗 버전인데 가격은 착한 느낌?

시청맛집 믹스토랑은 인테리어도 고급스러워서 아주 좋았어요

키즈존 식당이라 아이랑도 편하게 올 수 있겠더라구요

그린샐러드, 마카로니옥수수, 계란후라이드가 사이드로 있는 믹스토랑 시청점 목살스테이크

320x100

간단하게 외식 느낌 내고 싶으실때 추천드립니다!

목살스테이크 주문했는데 부드러웠어요

삼겹살보다 기름이 적고, 살코기 비율이 높아 퍽퍽할 것 같았는데 전혀요

부드럽고 육즙이 있어서 좋았어요

그릴에 구워서 육즙이 살아있는건가 싶어요

상하이파스타, 목살스테이크, 블루레몬에이드 메뉴 3개 주문했는데 가격이 4만원도 하지 않는 가격이였어요

믹스토랑 시청점 : 부산시 연제구 신촌로 27 (시청역 더리체) 1층

홍림 주차장 이용시 1시간 주차 지원

매콤한 파스타 좋아하신다면 추천합니다 상하이파스타

조개, 새우 등 해산물과 버섯, 매운 고추를 넣은 중식 느낌이 있는 파슷하

이색파스타가 있는 연산동 믹스토랑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할 맛이 아닐까 싶어요:)

주차도 편하게 하고 오랜만에 여유롭게 식사 했어요

회전율도 생각보다 좋아서 괜찮았던 시청맛집이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