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남포동맛집 부산국제시장밥집 낙곱새 개미집

자라나는 블로거 2024. 3. 27. 11:52
728x90
반응형

부산 사람들에게는 너무도 유명한 낙지볶음맛집 중 하나인 개미집

타지역에서 부산 놀러오시는 여행객들 사이에서도 여기는 한번씩 들리시더라구요?

낙곱새맛집 1972 안경희 개미집이 작년에 확장 이전을 했어요

전보다 더 깔끔해지고 넓어진 공간의 개미집 국제시장 본점

320x100

전에는 직원분께서 수시로 리필해주시던 반찬

이제는 셀프바존에서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김치, 부추, 멸치볶음, 동치미 등

외국인들에게도 사랑받는 개미집 메뉴판은 일어, 영어, 한국어 3개 국어가 있어요

공기밥 포함 가격으로 1인 1식 주문입니다

6인분 이상 주문하시면 남포동개미집은 전국 택배 가능해요

10분 이상은 택배비 무료

창업주 안경희님께서 직접 개발하신 낙곱새 메뉴

전국적으로 약 50여개의 대리점을 보유하고 있는 낙곱새맛집 개미집

낙곱새 드셔보신 분들은 아실꺼예요

절대 맥주없이 못 먹는 맛입니다ㅋㅋㅋ 진짜 최고.. 진짜.. 맛있어.. 행복한 맛이야..

직원분께서 직접 조리해주셔서 너무도 편하게 먹는 남포동맛집 개미집

낙지, 곱창, 새우가 가득 들어간 낙곱새전골

재료가 아주 통통하고 신선합니다:)

새빨간 색에 비해 담백한 맛의 양념

크게 자극적이지도 않고 감칠맛 돌아서 깔끔해요

대한민국 사람의 후식은 탄수화물 아니겠어요?

남포동 국제시장맛집 개미집에서는 우동면 필수예요ㅎㅎ

낙곱새, 콩나물, 김, 부추 올려서 한그릇 비벼주면 양이 정말 많아요

진짜 든든하게 한끼 먹을 수 있는 남포동밥집 개미집

확장이전하고 전과 달라진 것없이 더 알차진 느낌이라 너무 좋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