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독소배출 윤곽관리 데콜테마사지 집 나간 혈색 찾아오기

자라나는 블로거 2024. 3. 25. 17:03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피로 풀고 온 육아맘의 티스토리

집 근처에 피부관리실에서 힐링하고 왔어요

육아하면서 제대로 피부 관리를 하지 못하다보니 건성피부가 더 악화가 되고 여기에 주름까지..

팔자주름이 도드라지고, 수분기가 없어 더 쳐져보이더라구요

사하구피부관리 검색하다가 온 괴정 여왕에스테틱&스파

건물 외관으로 봤을때는 넓은 줄 몰랐는데 꽤나 넓더라구요?

파우더룸 포함해서 1인실, 2인실, 샤워실 있어요

저는 아르케 스킨메이트 RX 프로그램 받고 왔습니다

페이스마사지, 목 어깨 마사지, 데콜테, 가슴, 팔 마사지 윤곽관리

안면비대칭 때문에 윤곽관리도 받았어요ㅎㅎ

평소 피부 타입, 알러지 반응, 트러블 유무 등 원장님과의 깊은 상담 후 관리 들어갑니다

일대일 맞춤 관리로 체계적이예요

320x100

 

90% 모공 청소를 하고 피지량을 줄어들게 하고 수분감을 주는 클렌징 제품을 사용했어요

오일이지만, 오일 성분이 1도 없어서 좋았어요

 

트로이아르케 RX 앰플 세럼 두가지 종류를 진짜 듬뿍 발랐어요

그린과 레드를 섞었어요! 이 두가지는 수분과 탄력 계열

여왕에스테틱 원장님 스킬이 정말 좋으세요!

에너지 크림과 피부 장벽 튼튼하게 하는 림프 아로마를 바른 후 데콜테 마사지를 해요

오일은 혈관을 타고 흡수가 되는데 근육이 풀리는 느낌을 받을 수 있어요

괴정바디관리 여왕에스테틱&스파 : 부산 사하구 낙동대로 236 세왕마트 3층

신화프라자 또는 샘터주차장 주차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우리 몸에 안 좋은 독소 내보내는데 직빵인 림프마사지

림프절이 많이 막혀서 진짜 너무 아프더라구요ㅜㅜ

 

윤곽관리를 오랜만에 받는거라 사실 엄청 긴장했었거든요.. 아프니까..

근데 괴정 여왕에스테틱 원장님은 무조건적으로 아프게 안하시더라구요!

안면비대칭부터 팔자주름을 펴지게 하면서 근육이 전체적으로 리프팅되더라구요

윤곽관리 한번에 혈색이 돌아온 나란 사람

탄력 좋게 해주는 앰플 담은 대나무 패드로 피부 진정까지 해줍니다:)

림프 순환계만 풀어줬는데도 온 몸이 시원해지는 느낌

자극없이 일대일 맞춤 관리로 진행하다보니 트러블 하나 안 생긴게 너무 좋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