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임산부 산전관리 괴정마사지 환도선다 루에스테틱

자라나는 블로거 2023. 8. 20. 23:24
728x90
반응형

제가 임신했을때 산전마사지를 자주는 못받더라도 한번씩은 받은 편이였어요

30주가 다 되어가니 잠을 자기도 돌아다니기도 너무 힘들더라구요

그래서 남편 찬스로 받고 온 임산부마사지 산전마사지

사하구 괴정에 위치하고 있는 루에스테틱에서 받았어요

320x100

괴정 루에스테틱은 1인샵이예요

예약을 하고 방문해야 관리를 편하게 받을 수 있어 저는 2주전에 미리 예약 후 방문했어요

부산산전산후마사지 괴정 루에스테틱은 화이트 톤에 깔끔했어요

오는 동안 정말 힘들었는데 나의 목을 축여주는 아이시스 한병

그자리에서 원샷했습니다ㅋㅋㅋ

사하구 괴정 루에스테틱 임산부 산전마사지는 페이스케어도 들어가요

고객 정보 작성할때 피부 고민도 적어주세요:)

임신하면 생기는 기미, 건조함 모든 것이 제 고민이였어요

10회 팩키지 케어로 이루어져 있는 산전산후관리

15만원이면 1회도 가능해요

그렇게 가격이 비싼편은 아니라고 생각해요

루에스테틱 임산부 산전마사지 경우 릴렉싱과 순환 위주예요

산후마사지 관리는 체형 리셋과 부종 케어를 중심으로 진행합니다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마사지 받을 수 있어요

일회용 팬티와 가운을 입으면 산전마사지 준비 끝

여성분들이 많이 오시는 곳인만큼 화장대가 깔끔하고 고데기, 고무줄, 드라이기 등 필요한것이 다 있어요

임신 전에는 강한 압의 마사지를 좋아하는 편이였는데 산전마사지는 혈자리를 많이 자극하면 안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별로 시원하지 않을 줄 알았는데 시원했어요!

임산부 전용 제품만을 사용해서 산전산후관리 진행합니다

산전마사지 받는 내내 몸 컨디션 체크해주시고, 루에스테틱 원장님이 임산부가 어떤 자세가 편한지 알고 계시더라구요!

그래서 받는 내내 정말 편했어요

산전마사지관리 마지막 스킨케어

피부건조와 T존 피지가 고민이였기에 진주팩과 갈바닉 진행했어요

갈바닉 하고 나면 확실히 코 T존 피지가 줄어요

환도선다 증상 때문에 힘들었던 임신기간

엉덩이, 꼬리뼈, 골반, 허리 통증으로 찌릿하고 뻐근하고 너무 아팠는데 괴정 루에스테틱 원장님이 동일한 압으로 시원하게 풀어주셨어요

부산산전산후마사지 전문이 많이 없는데 괴정마사지 루에스테틱 너무 좋았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