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화미주아티클헤어 건조 푸석 상한 머릿결 클리닉 후기

자라나는 블로거 2023. 3. 24. 23:10
728x90
반응형

임신하고 이도저도 마음대로 못하는 머리카락
너무 답답해서 컷트하고 클리닉 받고 왔어

임신하고 간거라 약 6개월전의 방문 리뷰가 되겠네요?ㅋㅋ
그래도 뭐 저의 기록용이니까요
화미주아티클헤어 신괴정점 다녀왔어요

화미주 신괴정점 클리닉은 세가지가 있어요
하프클리닉, 밀본클리닉, 아티클클리닉
저는 아티클클리닉 받기로 했습니다:)

320x100

푸석 그 잡채
임신하면 영양분이 다 어디로 가는걸까요?ㅋㅋ

아티클클리닉은 탄력있는 모발의 부드러움과 윤기 및 지속력을 원하는 분들에게 추천되는 클리닉이예요


저는 클리닉 받기 전에 여성컷트 진행했습니다

아티클클리닉 괴정미용실은1제와 2제를 동시에 진행해요

그럼으로써 클리닉 시간을 줄이면서 클리닉 효과를 더 극대화해요

요즘 초음파 이온 프레스 기기 없는 미용실 없죠?

사하구괴정미용실 화미주에도 있어요

모발에 있는 수분은 날리고 클리닉 성분을 흡수시켜줘요

1초에 20만번 진동을 함으로써 머리카락에 영양을 줘요

컬이 더 탱탱하고 힘이 생겨 탄력적으로 됩니

1제 단백질은 모발 속 깊숙히 넣고 모발을 단단하게 채워줘요

2제는 수분과 영양을 채워줍니다

3제는 1제와 2제가 모발에서 빠지지 않도록 잡아줘요

아티클클리닉에 사용되는 영양제는 고농축이라서 영양이 아주 듬뿍입니다

100% 예약제 운영으로 예약이 없으면 21시 30분 마감입니다

디자이너님이 맨손으로 제품을 만지시길래 걱정했는데 제품이 순하고 좋아서 괜찮다고 하시더라구

딱봐도 머릿결이 좋아보이죠?

상한 부분을 컷트한거도 도움이 되었는데 거기에 클리닉까지

임산부도 마음 편히 받을 수 있는 클리닉

저 담당해주신 디자이너님도 손이 빠르시고 친절하게 해주셔서 좋았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