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부산네컷사진관 24시간 무인 셀프스튜디오 포토스트리트

자라나는 블로거 2022. 11. 13. 19:14
728x90
반응형

셀프사진 셀프스튜디오 무인네컷사진방

포토스트리트 부산동대신역점


저희 동네에 드디어 셀프사진관이 생겼어요

평소에 인생네컷 이런거 찍으려면 남포동 나가고 그랬는데 저희 동네에도 생겼어요ㅎㅎ

0123

생긴지 얼마 안된 셀프스튜디오라 사람들이 많더라구요ㅎㅎ

특히나 학생들에게 핫플인 대신동 포토스트리트

320x100

저는 이런 셀프사진관 오면 사진 찍는것보다 이렇게 사진 찍기 전에 악세사리 장착하는 과정이 너무 재밌더라구요ㅎㅎ

모자, 가발, 선그라스, 헤어밴드 등 다양한 악세사리들을 착용하면서 꾸며보기:)

학생들이 포토스트리트 동대신역점 많이 방문해서 추억들을 남기고 갔더라구요ㅎㅎ

학생 졸업한 우리도 사진 찍을꺼얏!

1+1 4천원 & 2+2 8천원

포토스트리트 부산동대신역점 : 부산광역시 서구 구덕로334번길 6, 1층

주차장 따로 없습니다

대신동 셀프사진관 셀프스튜디오 장점은 한 부스에서 두가지 배경으로 촬영할 수 있다는 거예요

블라인드를 사사삭 내리면 또 다른 색상이 보여요

 

동대신동 셀프커플사진 포토스트리트에는 총 3개의 부스가 있어요 (회색 & 분홍 & 보라)

발 받침대가 있어서 어린 친구들 또는 키 높이 차이가 나는 커플들도 셀프커플샷 찍기 너무 좋아요^_^

악세사리 있는 곳에 화폐 교환기가 있어서 카드가 안되는 줄 알았어요ㅋㅋ

카드 투입구가 있으니 카드로도 결제 가능합니다

사진 촬영 모드 선택 - 출력 수량 선택 -  금액 결제 - 촬영

사진 촬영 모드와 출력 수량에 따라 결제 금액은 달라요

촬영 버튼이 있는데 10초 뒤에 바로 찍히다보니 저는 사용 안하고 기다리다가 찍었어요

사진 꾸미고나면 QR CODE가 나와요

이거 휴대폰으로 전송할 수 있는 큐알코드거든요

이거 꼭 받아서 폰에 저장하세요>ㅁ<

악세사리존으로 가면 촬영모드별 봉투가 있어요

그리고 벽면에 붙일 수 있는 디자인스티커가 있죠:-)

 

저희도 찍고 학생들처럼 셀프커플사진관 포토스트리트 봉투에 담아 여백에 붙여주고 왔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