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양산수제버거 물금맛집 왓더버거

자라나는 블로거 2022. 9. 7. 16:56
728x90
반응형


양산맛집 물금맛집 증산맛집

수제버거맛집 왓더버거 양산본점


제가 양산 놀러가면 꼭 가는 양산왓더버거

왜 꼭 가냐구요? 제가 먹어본 수제버거 중에 제일인 것 같아요

양산롯데시네마에서 그리 멀지 않은 거리에 위치해 있는 양산맛집 왓더버거

왓더버거는 수제버거맛집으로 체인점이예요

그 중에 양산물금 왓더버거가 본점입니다:)

양산수제버거맛집 왓더버거는 총 5가지 종류가 있어요

햄버거세트는 버거, 감자튀김, 음료 구성되어 있습니다

단품 물론 주문 가능한 부분>ㅁ<

320x100

달콤한왓더버거세트 / 클리닉시그니처버거세트

버거는 세트 아니겠습니까?ㅋㅋㅋㅋ

그 중 하나는 감자튀김을 오지치즈로 변경해서 주문했어요

왓더버거가 오지치즈 감자튀김 맛집이거든요

여느 햄버거맛집에서 판매하는 오지치즈프라이와는 소스 맛이 다른편이예요

갈릭소스 같이 생긴 이것과 체다치즈가 만나니 단짠단짠맛을 극대화시켜줘요

양산왓더버거 베스트 메뉴인 달콤왓더버거

달콤소스가 왓더버거 안에 가득 들어있어요

빵이 다 젖어있을 정도로 듬뿍!

무농약 재료만을 사용하는 왓더버거 양산햄버거맛집

당일 준비한 재료들로만 햄버거 만들기 때문에 남는 재료는 전량 폐기처분 원칙으로 장사를 하고 계신대요

수제버거 패티가 얇은 편이예요

나는 두꺼운게 좋은데.. 뭐..ㅎㅎ 이것또한 불향 담고 있고 맛있더라구요?ㅋㅋㅋㅋ

100% 순쇠고기 패티를 당일 준비해서 소진 시 당일 영업 종료입니다

셀프바에서 물티슈, 빨대, 냅킨, 포크, 소스를 담을 수 있어요

저희는 다 먹고 왓더버거 수제버거포장도 함께 했는데 이때도 셀프바에서 소스를 담아서 들고가시면 됩니다:)

 

케첩, 머스터드, 특제소스는 왓더버거에서 직접 만드는 수제소스예요

시그니처햄버거세트 양산증산맛집 왓더버거

클래식 시그니처 수제햄버거에는 생아파가 들어가있어서 식감이 개인적으로 더 좋았어요

여기에 노릇하게 구워진 빵도 속이 부드러워서 한몫 한답니다

수제햄버거 왓더버거는 주문 즉시 조리가 시작되기 때문에 웨이팅이 있을 수 밖에 없는 양산맛집이예요

저희도 웨이팅을 15분정도 했습니다;;ㅎㅎ

기다리는게 싫으신 분들은 미리 전화주문 하고 가시는 것도 방법 중 하나인 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