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1인마사지샵 서면 히까리 체형관리 건식 전신스포츠마사지

자라나는 블로거 2022. 6. 20. 10:22
728x90
반응형


서면마사지 건식전신스포츠마사지

1인마사지샵 서면 히까리


찌뿌둥한 몸을 푸는대는 전신마사지 만한게 없는 것 같아요ㅎㅎ

저는 스포츠마사지를 즐겨 받으러 다니는 편이예요

한두번 받아보신 분들은 아실꺼예요! 이게 은근 중독성이 있답니다

회사 근처에 서면1인마사지샵 있다고해서 예약 후 방문했습니다

요즘은 마사지샵도 거의 1인샵으로 운영 중이더라구요

서면 건식마사지 히까리는 남자원장님이 직접 맞춤형 마사지를 해주세요

서면 히까리 화장대에는 빚, 고무줄, 에센스, 드라이기 등 마사지 후 단장할 수 있는 제품들이 있어요

개인적으로 고무줄 이거 좋았어요ㅎㅎ

320x100

히까리는 체형맞춤관리샵으로도 이용하는 편이예요

 

건식마사지(스포츠마사지)와 습식마사지(아로마마사지) 두가지가 있어요

건식마사지 경우 60분, 90분, 120분 3가지가 있고 근육을 제대로 풀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디테일 심층관리 120분 추천드려요

예약 시간 맞춰서 가니 미리 족욕물을 받아놔 주시는 히까리 원장님 센스>ㅁ<

저는 혈액순환이 잘 되지 않아 부종이 심한편에 속해요

서면 마사지샵 히까리에서 마사지 진행 시 약 10분간 입욕제 푼 물에 족욕을 해요

(마사지 시간과는 별개)

아직은 실내에서 마스크를 벗지 못하고 있잖아요

1인마사지샵 좋은 점 중 하나는 먹을때 눈치 안보고 먹을 수 있다는 점!!

예약자가 나뿐이니까ㅋㅋㅋㅋ 차와 간식을 먹을때도 편하게 먹었어요

저는 히까리 건식마사지 전신스포츠마사지 2시간동안 진행했어요

하체부종과 말린 어깨를 푸는데는 전신마사지 만한게 없쥬^v^

 

앞, 뒤, 좌우 여러 자세로 근육이 움직일때마다 마사지를 해주시는데 얼마나 정성스럽던지_세상 꼼꼼

외국인에게 받는 마사지가 아닌 한국인에게 받아서 좋았고, 돈이 아깝지 않을 정도의 압과 정성이였어요

서면마사지샵 히까리 : 부산 부산진구 부전로65번길 3

부산1인샵마사지 히까리 예약 : 051-808-0979

처음에는 근육의 긴장을 푸는 목적으로 하기 때문에 마사지 관리를 강하게 들어가지 않아요

어느 정도 근육이 풀렸다고 싶으면 그때부터 강한 압으로 전신마사지 진행해주십니다

 

본인이 선호하는 마사지 정도가 있다면 미리 히까리 서면마사지샵 원장님께 말씀해주세요

맞춤마사지샵 이라는 호칭이 괜히 붙은게 아니니까요^_^

마지막 단계에는 아로마 오일을 이용하여 목의 근육을 이완시켜주고 편백과 페퍼민트를 블렌딩한 찜질팩으로 목마사지 해줌으로써 목 피로를 풀어주었어요:)

히까리 원장님도 너무 친절하셔서 더 기분이 좋았어요

이상 저의 처음과 끝 모든것이 완벽했던 히까리 스포츠마사지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