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코웨이 건식침대진드기청소 타사 매트리스케어 가격

자라나는 블로거 2022. 6. 15. 12:57
728x90
반응형


건식매트리스청소 침대진드기청소

코웨이 홈케어닥터 매트리스케어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은 침대매트리스 진드기청소 어떻게 하고 계세요?

사실 매트리스청소 하는게 혼자서는 참 하기 힘들어요ㅜㅜ

그래서 저는 3-4개월 주기로 업체 불러서 하는 편이예요

제가 이용하고 있는 매트리스케어업체는 정수기로 유명한 코웨이 입니다

저희 집 매트리스는 코웨이 매트리스가 아니예요

그래도 방문예약 접수하면 타사 매트리스도 침대홈케어 가능합니다:)

이 먼지는 봐도 봐도 적응이 안되요...

(저희 집 매트리스에서 나온거예요...)

320x100

나름 방수커버 씌우고 관리 잘했다고 생각했는데 코웨이 홈닥터 전문 장비 사용해서 보면 집먼지진드기, 머리카락, 미세먼지 등 다 뽑혀요ㅎㅎ

코웨이 침대매트리스청소 케어에 사용되는 전문 장비는 집먼지진드기와 곰팡이 제거에 전문적인 컬비 청소기예요

총 7단계의 건식매트리스청소인 코웨이 매트리스케어

 

습식으로 청소를 한다면 스프링이 녹슬거나 스펀지가 물을 먹어버려 더 습해진 환경으로 인해 벌레가 생길 수도 있어요

건식은 이러한 점이 없다는게 좋았어요:)

저희 집 매트리스는 킹사이즈예요

타사매트리스 기준 1회 서비스 요금은 45,000원입니다_멤버십 가입해서 하면 저렴하게 이용 가능

1회 매트리스케어 서비스 시 진드기패치 불포함

원폭 침대프레임 경우 프레임워싱이 간단합니다

가죽프레임 사용하시는 분들은 전용 솔과 티슈로 워싱해주십니다

 

매트리스를 이렇게 들어서 볼 일이 없잖아요

이때 육안으로 보이는 현재 프레임과 매트리스 상태를 알수있어요

코웨이 매트리스프레임케어 홈케어 닥터님들은 기본적으로 수면환경 관리사 자격증 취득하신 분들이라 침대 관련해서는 물으면 다 알려주세요!

매트리스 사이드 전용 솔로 사이드엣지 클리닝도 진행합니다

매트리스에 자극이 가해지면 스프링이나 내구성 부식이 조금은 더 빨라지지 않을까 걱정하시는 분 있으시죠?

(제가 침대매트리스케어 받기 전에 그랬어요)

홈케어닥터님 말씀으로는 보풀이 많이 일어나거나 손상이 많이 가는 매트리스에는 강도 조절을 하면서 매트리스케어 진행하기 때문에 큰 걱정은 안해도 된대요:-)

요즘 UV살균기 따로 판매하더라구요?ㅎㅎ

UV살균기 이용해서 매트리스 상단에 있는 벌레는 죽여줍니다

마지막으로 피톤치드 연무 소독기로 방안을 꽈악 채워줍니다 ㅎㅎ

편백나무에서 추출한 피톤치드액 연기가 공기 중에 있는 세균 및 벽지 곰팡이, 냄새 제거에 도움을 준대요

뿌리가 30분 뒤에 침대 매트리스 방수커버 다시 씌웠어요

두구두구두구 제일 긴장되는 이 시간

현미경으로 뽑은 먼지들은 봅니다.. 노란것은 집먼지진드기 터진거^^ 까만색점은 집먼지진드기 사체^^

 

이걸 한번 해보니까 안할수가 없더라구요..ㅎㅎ

여러분들 가정의 매트리스도 청소 한번도 안 받아보셨다면 한번 받아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