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야

서면전통차카페 도심 속 힐링 티카페 예원

자라나는 블로거 2022. 2. 3. 15:11
728x90
반응형


부산서면시민공원카페

티카페 예원카페


하이 헬로 기나긴 설이 끝나버렸어요

다들 설 잘 보내셨나요???

 

설 내내 기름진 음식을 하도 먹었더니 제 위장은 아직도 기름칠이 되어있어요

이럴때는 식후커피가 아니라 식후티가 최고죠

밥 먹고 오늘은 프랜차이즈카페 대신 이색카페 방문을 했어요

서면카페 티카페 예원

 

요즘은 전통차카페가 많이 없어져서 마음 먹고 찾지 않는 이상 눈에 보이기도 힘드네요ㅜㅜ

012

서면전통차카페 예원은 중국, 홍콩, 대만 곳곳을 누비며 차와 차 도구를 소개하는 편집샵 매장으로 시작했어요

그래서 그런가? 여느 티카페보다 차 종류와 다기가 엄청 다양하더라구요!

320x100

다기세트 구매해보신 분들은 아실텐데 생각보다 비싸거든요

예원당에서는 가격과 디자인이 워낙 다양해서 나에게 맞는 제품을 찾을 수 있으실꺼예요

식후 커피밖에 모르던 내가 티라니..!!!

(연휴 내내 기름지고 커피 마셨으니 마셔줘도 괜찮아!!!!)

서면 예원 티카페 보이국화차

(보이차와 국화차를 블렌딩)

머리를 맑게 하여 두통헤 효과가 좋은 국화차와 손발이 차가운 사람에게 좋다는 보이차가 만났어요

 

첫맛은 진한편이라 보이차의 씁씁한 맛이 강했는데 마실수록 은은한 국화차향이 나면서 이너피스

보이국화차는 다이어트, 소화촉진, 피로회복에 도움을 준다고 해요

우리면 우릴수록 달달한 맛을 느낄 수 있어서 색달랐어요!

 

저 조그마한 티가 최대 1L 물 양까지 우릴수 있다고 해요

(점심시간이 더 길었다면 진짜 10번 넘게 우려마셨을꺼예요!!!ㅠㅠ)

012

시민공원카페 예원당에서는 보이차가 일반, 중급, 고급, 특급, 극품 다 있어요

(개인적으로 극품 판매하는 티카페는 처음 봤어요)

 

티 종류가 다양하니까 본인이 원하는 걸로 직접 우려마신다는 재미가 있어요

서비스로 주신 예원카페 디저트 떡와플>ㅁ<

요즘 와플기계에 이것저것 다 눌러먹던데 떡은 실패없쥐

전통찻집 예원 : 부산 부산진구 새싹로 33

단체예약 가능 051-819-0407

사실 디저트 먹을 생각은 없었는데 티카페 디저트가 궁금했어요

일반적으로 프랜차이즈 커피카페의 디저트는 단맛이 강하잖아요

전통차카페 디저트는 비주얼부터 뭔가 전통스럽습디다....ㅋㅋㅋㅋㅋ

홍차와 녹차로 만든 브라우니라서 그런가 특유의 차 향을 가지고 있었어요

식감이 쫄깃하고 Take out 가능해서 집에 사들고 가서 엄마랑도 먹기 딱 좋은 디저트

 

보이국화차랑 먹으니까 디저트의 단맛을 깔끔하게 만들어주더라구요!

디저트 주문해서 먹기를 잘한것 같아요ㅎㅎ

서면 전통찻집 예원당에서는 선물용으로도 티를 구매할 수 있어요

(소분해서 판매도 하고 있습니다)

나의 위장에 남은 기름기를 제거해보려고 선택한 티카페인데 만족도가 너무 좋아요!

평소 아이스바닐라라떼로 스트레스 해소하던 제가 이너피스를 얻고 다시 돌아왔다하죠

 

자주는 전통차카페 방문 못하더라도 한번씩 분위기전환식으로는 좋을 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